아이잡스의 왜떴을까

"아이폰6 출시", 깜짝 디자인 컨셉으로 눈길을 끌다? 본문

IT 정보/스마트폰

"아이폰6 출시", 깜짝 디자인 컨셉으로 눈길을 끌다?

BLUE4 2014. 7. 21. 18:47


<아이폰6 출시 임박, 더이상 디자인 유출은 없다 >


일단 컨셉사진부터 보고.... 가실게요. ^^

출시 예정인 아이폰6의 디자인 컨셉...


일단, 곡면이 많이 늘어난 느낌? 그리고 화면이 커졌죠.


전면의 터치 패널도 약간 곡면 느낌이 나는듯 합니다. ^^



일단 아이폰6의 스펙은 디스플레이 성능과 카메라 성능은 당연 업그레이드....


[출처 : 유투브 CiP iPhone 6 concept 2014 동영상]


a. 삼성 갤럭시S5 시리즈, 아이폰6의 파상공세를 버틸 수 있을까?


;이제 아이폰6의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워낙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다보니 많은 사람들은 이번 아이폰 시리즈에 더 기대감을 갖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람들의 수요를 반영한듯 갤럭시S5의 실적이 미지근하네요.


삼성의 위기설도 등장하며... 무언가 획기적인 돌파구가 필요한듯 합니다. 링리반지나 이지오 팬던트 등 패션 웨어러블 기기로 눈을 돌릴 필요도 있을 것 같구요. 갤럭시 기어가 출시된 이후... 아직까지 좋은 반응은 없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시장에 이어 스마트 주얼리 상품, 패션 웨이러블 스마트 기기 등의 제품들이 앞으로 주류를 이룰 것이라고 봅니다.


빠른 IT 기기의 생태계 변화는 '승자'도 '패자'도 결코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것 같네요.


b. 아이폰6 디자인과 컨셉 그리고 성능,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을까?


;기존 아이폰 시리즈에서 볼 수 있듯 스티브잡스가 물러난 후 상당히 정체 상태에 빠졌고, 기존의 가능성을 그대로 현상유지하며 버텨 왔습니다. 이제는 중국의 저가 제품 공습으로 시장점유율을 끌어 올리는 것은 쉽지 않아 보이죠.


따라서 이제는 초심으로 돌아가 그동안 아이폰이 가졌던 본연의 모습을 부각시키고... 창의적인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의 커넥션이 필요한 실정입니다.





이미 애플스토어에는 상상을 뛰어넘는 앱(어플)들이 넘쳐나고 있고, 이제 남은 건 아이폰6가 보여 줄 "깜짝 놀랄만한 업그레이드"입니다. 물론 이미 많은 전문가들이 출시될 아이폰6에 대한 예상을 거의 대부분 마무리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분명한 "한 방"이 있을 거라는 기대감을 완전히 버릴 수는 없네요.


만약 이번에도 카메라의 성능, 화질과 터치패널의 업그레이드, 대형 디스플레이 등... 이미 타사에서 시도된 업그레이드로 아이폰6 출시를 추진한다면... 그 실망감을 결국... 수많은 비판으로 되돌아 올 수도 있을 것입니다.


2014/07/18 - [IT 정보] - 스마트함의 두얼굴, 여심 훔치는 패션웨어러블 액세서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