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잡스의 왜떴을까

미녀의탄생 주상욱, 상심증후군이 가져다 줄 마지막회 결말은? 본문

핫토픽

미녀의탄생 주상욱, 상심증후군이 가져다 줄 마지막회 결말은?

흥미로운 BLUE4 2014.11.24 02:06

미녀의탄생 주상욱, 그의 상심증후군은 마지막회 결말에 어떤 영향을 줄까?


오늘 방송에서 교채연(왕지혜 분)은 사라(한예슬 분)가 사금란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는 순간이었죠. 분명 교채연은 그 비밀을 이용해서 사라를 압박하고 그동안 자신이 당했던 치욕을 되갚으려 할 것 같네요.


그러면서 또 다른 스토리의 한 축인 주상욱(한태희 역)이 할머니의 비참한 모습을 봅니다.


> 상심증후군으로 다시 한예슬 옆에 있게 된 주상욱!


[사진 : 미녀의탄생 '한예슬', '주상욱' 클립영상]


어릴 적 의문의 폭발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주상욱(한태희 역)은 그 때의 충격으로 '상심증후군'을 앓게 되었습니다. 할머니가 한민혁(한상진 분)과 손지숙(김청 분)의 음모로 체포되자 그것을 지켜보면 주상욱은 다시 한 번 가슴에 충격을 받게 되는데요. 그때 한예슬(사라 역)이 옆에 함께 있어주게 되죠.


원래는 곧 한예슬 곁을 떠나려 했지만 갑작스런 핑계가 생겨 둘은 다시 뭉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한예슬의 어머니가 이강준에 의해 어떤 시련을 겪게 되는지, 그리고 주상욱의 할머니가 한민혁에 의해 어떤 궁지에 몰리게 되는지 내용이 전개될 텐데요.


아무래도 사라와 한태희의 존재가 드러나면 이강준, 한민혁과의 더 치열한 접전이 예상됩니다.


> 그의 심리적 충격은 혹시 다른 결말이?



일단 주상욱이 가슴을 움켜쥔 것은 어릴 적 폭발사고로 인한 심리적 충격... '상심증후군'으로 비롯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만약 다른 이유로 그런 것이라면 드라마의 스토리는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 것 같습니다.



솔직히 미녀의탄생도 그동안 나왔었던 '기본적인 스토리 흐름'을 보여주고 있죠. 그 가운데는 출생의비밀과 가족사 등이 있고, 여기에 '병'을 얻게 되는 내용까지 들어가면 어느 정도 '전체적인 윤곽'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미녀의 탄생이 정확히 몇부작인지 알 수 없지만, 마지막회를 20회로 예상해볼 때 그 가능성은 크지는 않을 것 같네요.


이번 한예슬의 복귀작 '미녀의탄생'은 한예슬을 위한 드라마라 생각했습니다. ^^ 그런데 막상 드라마의 흐름을 보니 '주상욱'의 모습이 더 눈에 띄고 인상깊은 부분도 더 많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연기를 하는 배우인 듯... 코믹연기뿐만 아니라 '멜로라인'... 그리고 가족사에 대한 '아픔'에 대한 부분까지 섬세하면서도 깊은 감정선을 느끼게 해줍니다.


앞으로 이어질 내용들을 통해 주상욱의 그런 모습이 더 재밌게 보여질 것 같습니다. 다음주게 기대가 되네요.

End. <미녀의탄생 주상욱, 상심증후군이 가져다 줄 마지막회 결말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