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잡스의 왜떴을까

도도하라 유라 역할?,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와 방송정보를 뒤지다 본문

핫토픽

도도하라 유라 역할?,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와 방송정보를 뒤지다

BLUE4 2014.11.01 05:00

도도하라 유라 역할?,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와 방송정보를 뒤지다


현재 월화드라마로 김유정과 이제훈이 나오는 '비밀의 문'을 보고 있는데요. 10월27일 이 드라마가 끝나는 시간에 맞춰 10분짜리 미니드라마가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그 드라마는 바로 걸스데이 유라 양이 동대문녀 '홍하라' 역을 맡은 "도도하라"인데요. 도도하라가 몇부작인지 궁금했는데, 정말 열심히 검색해서 알아냈습니다.

[사진 : SBS플러스 '도도하라' 메이킹영상]


그러면 잠깐 드라마 도도하라의 인물관계도와 방송시간들을 살펴볼까요?


> 걸스데이 유라는 '도도하라'의 '홍하라' 역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 중국 관광객들을 이끌며 한류 관광가이드 생활을 하는 홍하라는 타고난 붙임성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그녀에게 인생의 낙이라면 '남자친구' 그리고 '쇼핑'인데요. 동대문에서 소매와 도매의 차이를 확실히 아는 여자죠. ^^ 하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너무 순정파입니다.

그래서 그녀가 만나는 남자는 전부 지뢰밭입니다. ㅠㅠ 결국 현재 남자친구 노철(유민규 분)에게 월세보증금 500만원도 날리게 되죠. 노철은 도박중독에 빠져 여러 여인네의 눈물을 일으킨 나쁜 남자입니다. 홍하라(유라 분)는 이런 노철에게 답답하지만 진심을 담은 사랑을 나타내고, 조금은 칭얼대고 미련하기도 하지만 뜨겁게 사랑하는 그녀만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 도도하라의 도도한 그녀, 신소율이 맡은 '도라희' 여사

현재 동대문에서 도매장사 10년... 산전수전 다 겪은 정말 배테랑 CEO입니다. 그녀의 욱하고 독한 성격은 주변 사람들에게 심한 압력을 주지만 알고 보면 그녀의 '의리'에 그냥 무너져 버리죠. 그래서 도라희 여사는 집을 잃어버린 우리 홍하라 양에게 숙식을 제공하며 월급 120만원, 플러스 2% 실적수당을 제안합니다.

그녀도 철부지 나쁜 남자 노철에게 배신당해서 '사랑'에 치를 떨고 '돈'에 목숨을 걸었는데요. 특유의 추진력과 결단력으로 '도도하라' 쇼핑몰을 대차게 이끌 예정이랍니다. 꽤 기대되는 캐릭터인 것 같네요.


> 노철 역의 유민규와 팩션의 인물 고세원 잡지기자

두 여자의 사랑을 받았던 노철은 이제 그녀들의 피같은 돈을 갚아야 하는 채무관계에 놓이게 되죠. ^^ 해맑은 미소 속에 6년차 미운정이 들어버린 라희와 갓 백일 된 하라가 다시 한 번 흔들립니다. 그의 머리 속에서 나오는 독특한 마케팅 아이디어가 정말 먹힐지 앞으로의 내용이 기대하 되구요.

쇼핑몰을 취재하러 등장한 고세원 잡지기자는 직업, 학벌, 성격 등 두루 갖춘 훈남이죠. 과연 두 여자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노철을 제치고 어떤 라이벌이 될지 짧은 드라마이지만 그 스토리가 꽤 기대가 되네요.


> 도도하라 방송시간? 도도하라 몇부작?

드라마 '도도하라'는 월요일 밤 11시20분 부터 15분 내의 미니드라마로 구성되어 있구요. 총 1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짧은 미니드라마이지만 어떤 '임팩트'가 느껴지는 스토리구성과 인물, 개성넘치는 캐릭터가 눈길을 끕니다. 웬지 마지막회 결말은 도도하라 쇼핑몰이 대박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 시청률은 타 방송의 비정상회담이나 힐링캠프 등과 경쟁을 해야할 듯 합니다.

End. <도도하라 유라 역할?,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와 방송정보를 뒤지다>

2014/10/31 - [핫토픽] - 걸스데이 유라 레전드셀카사진 1탄, 도도하라 홍하라의 트위터 셀카베스트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