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잡스의 왜떴을까

내딸금사월시청율, 마지막회 결말까지 오월이 송하윤이 올리겠네요 본문

핫토픽

내딸금사월시청율, 마지막회 결말까지 오월이 송하윤이 올리겠네요

BLUE4 2016.01.25 01:02

내딸금사월시청율, 마지막회 결말까지 오월이 송하윤이 올리겠어요.


드디어 예상대로 홍도가 돌아왔습니다. 작가님이 자동차에서 빠져 나오려는 홍도의 모습을 부각시켰는데, 결국 그것이 복선이었는지도... 하지만 그 누구도 오월이가 죽었다고 완전히 믿었던 분은 안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만큼,


내딸금사월 드라마에서 이홍도 주오월의 역할이 중요하니까요. 주기황 회장과 주세훈 검사는 주오월... 딸... 그리고 여동생을 그리워하며 극을 이끌어 왔습니다. 결국 가족의 만남이 가장 몰입도를 높이는 요소가 되었죠.


"금사월, 주연 아닌 주연인듯..."


홍도 ( 송하윤 분 )와 사월이 ( 백진희 분 )는 어릴 때부터 단짝 친구였고, 그래서 그런지 홍도의 이야기는 사월이의 이야기만큼이나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결국, 주회장은 이홍도가 그렇게 찾던 딸... 주오월이라는 사실을 친구 사월이를 통해 알게 된 것이죠.



이전 10회와 앞으로 남은 내딸 금사월 마지막회 결말까지 결국, 이홍도의 역할은 굉장히 중요해졌고, 극의 방향과 키를 쥐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부분에 신득예 ( 전인화 분 )가 금사월을 만나러 가지 않고, 홍도와 만나면서 새로운 전개를 예고했는데요.


아무래도 금사월과 강찬빈과의 결혼도 이러한 전개에 영향을 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딸 금사월 마지막회 결말예상"


일단, 극의 전개상 금사월의 결혼식에서 한 가지 사건이 벌어질 것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사월이의 결혼식을 깨뜨릴 일인지는 아직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친구 오월이가 나타났기 때문이죠.


아마 오월이는 사월이와 찬빈과의 결혼이 깨지지 않기를 바랄수도 있습니다. 물론, 강만후 회장을 생각하면 절대 불가능해보이는 일이지만... 강회장만 없다면... 불가능하지도 않은 것이 바로... '드라마'...이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네요.



문제는,


이홍도의 등장으로 '천비궁 재건 프로젝트'는 더이상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어쩌면 금사월이나 오혜상이 그토록 대결구도를 펼쳤던 소재가 바로 천비궁 프로젝트인데... 왠지 저 뒷편으로 밀려났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군요.


하지만 돌아가신 신득예의 아버지의 숙원사업이라는 점에서 다시 한 번 천비궁 프로젝트는 이슈화가 될 듯 합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그동안 강만후가 자행한 많은 '암수'와 '치부'가 드러나게 되겠죠. 그리고 그 중심에는 이홍도가 있게 됩니다.


아마도,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이홍도... 아니 주오월의 아버지 주기황 회장이 있기 때문이죠. 이런 부분을 고려하면 결국 마지막까지 내딸금사월시청율은 오월이 송하윤이 올리지 않을까 하는 느낌입니다.







바라는 것은 박세영 오혜상이 '자신'이 그토록 얻으려고 했던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정말 '자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는 것입니다. 연기를 잘 해서 그런지 정말 후덜덜하지만... 그래도 오혜상이 해피엔딩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어차피 내용 자체가 방송심의를 받을 정도로 말도 안되는 것이고... 또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적어도 출연하신 '연기자'분들 만큼은 정말 극에 몰입하도록 '사이다' 연기를 보여주고 계십니다. 그 캐릭터 때문에 계속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마지막회까지 추운날씨에 힘내시길 바랍니다.


End. <내딸금사월시청율, 마지막회 결말까지 오월이 송하윤이 올리겠네요>

2016/01/07 - [핫토픽/생활경제] - 서울 무주택 지원마련 한가지, 전세와 월세 보증금 지원해주는 '장기안심주택'

2015/11/17 - [핫토픽/생활경제] - 주택청약1순위와 소득공제 그리고 은행이자 높은 적금 - 주택 청약 종합 저축 장점!

2015/11/10 - [핫토픽/생활경제] - 금리 높은 예금 저축상품 찾아보기 - 재형저축 VS 청약저축 VS 소득공제장기펀드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